오라클 클라우드 무료사용 기간이 끝나서 그냥 계속 무료상태로 놔둘까 고민하다가 인스턴스 사용량이 적으면 인스턴스를 회수해 간다고 하는 글이 많더라구요.
이 블로그 페이지의 인스턴스 사용량이 많을리가 없기때문에 가만히 놔두면 아마 곧 회수를 당할꺼 같았습니다.
업그레이드를 해두면 회수를 안하고 무료 범위 내에서만 사용하면 돈 나갈일 없다고 해서 업그레이드 신청을 눌렀는데 무슨 카드가 문제 있거나 트랜잭션이 문제가 있다면서 업그레이드가 안되었습니다.
구글링을 해보니 오라클 클라우드 가입부터 실패하는 경우가 많은거 같더라구요. 저는 가입할때는 아무런 문제가 없어서 모르고 있다가 업그레이드를 하려니 안되서 여러가지 시도를 해보았습니다.
오라클 클라우드 카드 인증오류 해결 방법
결론은 구글링 하면 여러가지 방법들이 나오는데 다 해봐도 안되었고, 해결된 방법은 라이브채팅 을 통해서 해결 했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문제 있다고 대충 적었고 얼마 안되어서 상담원이랑 연결이 되었습니다.
아래는 라이브 챗 넣어야 되는 내용인데 저는 이름과 이메일 까지만 적고 회사는 그냥 빈칸으로 남겨 두었습니다.
회사랑 상관없이 그냥 개인 취미용도로 사용하는거라서 안적었는데 상담하는데는 문제 없었습니다.
상담원이랑 대화내용 입니다. 처음엔 다시 주소 제대로 적어서 해봐라 했는데 여러번 해봤는데 안된다고 하니깐 채팅 끝나면 다시 시도해 보라고 하더라구요. 흰 부분은 메일 주소라서 가렸습니다.!
그래서 알았다고 하고 다시 해보니 거짓말처럼 인증 성공 했습니다.
계속 오류나던게 바로 아래처럼 바꼈습니다. 혹시 카드 인증 문제 있으시면 다른시도 하지 마시고 바로 라이브챗 연결해서 해결하는걸 추천 드립니다~!!
상담도 복불복인듯 하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는 아무 말도 없이 상담 끊고
다시 상담 거니 지 할말만 하고 끊고 ㅈㄴ 싸가지 없더군요 ㅋ
이럴거면 회사 이미지 박살내지 말고 무료티어를 없애던가
저도 무조건 안된다고 하고 끊어버리더라구요. 오라클 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