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여행을 하고 돌아오는 길에 들렸던 가평맛집 도원 가든 입니다. 외진곳에 떨어져 있어서 가려면 차는 필수로 있어야 할 것 같고 생생정보 방영맛집 이라고 붙어 있습니다.
보통 생생정보 이런데 나온 식당이 맛있는 적이 별로 없었는데 요 집음 엄청 맛있었습니다.
기본 반찬은 이렇게 4가지가 나오는데 오이 피클은 직접 농사지은 오이로 만드신 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많이 시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다른 반찬들도 깔끔한 맛들이였습니다. 재료상태들이 다 싱싱해서 좋더라구요.
이어서 나온 솥뚜껑 닭볶음탕 2인분 입니다. 저는 닭볶음탕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 이유가 보통 너무 맵거나 닭 살 안에 간이 제대로 안되어 있어서 맛이 없는 경우가 많아서 그렇거든요.
그런데 여기 닭볶음탕은 국물도 거의 맵지 않고 감치맛 나게 잘 만들어서 먹기 정말 좋았습니다.
닭고기도 부드럽고 국물에 적셔서 먹으니깐 정말 맛있더라구요. 저기 안에 들어간 당근도 직접 키우셔서 쓰신다고 하더라구요.
닭볶음탕을 다 먹고 나서 마지막으로 볶음밥까지 시켜서 먹었습니다. 볶음밥도 국말자체가 원래 맵지 않고 맛있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집근처에 있으면 자주 갈텐데 아쉬운 음식점 입니다. 그래도 가끔 생각날 때 한번씩 와서 먹으면 좋을꺼 같습니다.
위에는 가격표 인데 가격이 싼편은 아닌데 너무 맛있어서 자주 먹고 싶은 생각이 있습니다.
가게 바로 앞에 계곡같은 물도 흐르고 있어서 먹고 앞에서 잠깐 쉬다가 가면 좋을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