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하남 스타필드 와인클럽 방문(거의 모든 술의 집합)

와인클럽 일반 정보

와인클럽 OPEN 시간 : 월요일~일요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매월 둘째주, 넷째주 수요일 CLOSE)

하남 스타필드 와인클럽 신규오픈 해서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하남 스타필드 지하1층 다이소 옆에 있습니다.

5월 4일에 오픈 했는데 5월 5 일 어린이날 다녀왔습니다.

와인클럽

와인클럽 내부 지도

와인클럽 지도

와인클럽 내부의 지도 입니다. 왼쪽으로는 위스키, 맥주 전통주를 판매하고 있고 오른쪽엔 프리미엄 와인 종류, 그리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나라별 와인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CELLAR ROOM 을 따로 운영하고 있고 온도가 12도 정도로 맞춰져 있는데 매우 고가의 와인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내부 사진

와인클럽 위스키

와인클럽 위스키존 에서는 시음회을 하고 있었습니다.

조니워커 블랙, 탱커레이 넘버텐, 돈 훌릴오 블랑코 등 있었는데 돈 훌리오 블랑코 시음 한번 해봤습니다.

가장 많이 팔리는 데낄라인 호세꾸엘보랑 비교해 보면 목넘김이 좀 더 부드럽고 데낄라 향도 살짝 더 부드러운 느낌이였습니다.

다음은 와인존 입니다. 프리미엄 와인존과 일반 와인존이 나눠져 있습니다. 그리고 최고가 상품들은 CELLAR 라는 이름의 룸을 따로 만들어서 보관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와인클럽 에서 하나 좋았던 점은 가운데에 와인을 시음 할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평소에 한병으로 사기에는 너무 비싼 와인들을 한잔 정도는 마셔볼 수 있을꺼 같습니다.

와인클럽

샤또마고 2012년 30mL에 5만원 입니다. ㅎㅎ 샤또 무똥 로칠드 2009는 6만원 이네요. 병으로 사면 1병에 100만원 모두 넘는 초고가 와인들 입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한잔씩 마셔보고 정말 1병에 5만원 짜리 와인들이랑 많이 다른지 차이를 느껴봐야 될꺼 같습니다.

와인클럽

그리고 젤 안쪽으로 들어가면 WINE LAB 이라고 나중에 와인관련 해서 스터디등을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안쪽에는 술에 관련된 향기를 시향 할 수 있는 디퓨져? 같은것들이 있었고 실제 위스키들 시향 할 수 있는 병?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좋았던 점은 치즈플래터 등 안주로 먹을수 있는 것들도 같이 팔고 있었습니다. 술마실때 이곳에서 한번에 모든 것이 해결 할 수 있을꺼 같습니다.

Posted in 일상

Related Posts

2 Comments

  1. 핑백:케이크 브레드 셀라스 메를로 2019 (Cakebread Cellars Merlot 2019) - Lynny House

  2. 핑백:아사히 생맥주캔 (Asahi super Dry) 후기 - Lynny Hous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