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하남 미사 맛집] 직접 면 뽑는 삼동소바 – 메밀면과 돈가스의 조화!

“자가제면”이라는 문구부터 눈에 확 들어와요. 일본 에도시대 방식 그대로 전통 메밀소바를 만든다는 자부심이 느껴지네요. 면은 안동산 마를 직접 갈아 넣어 만든다니 건강한 맛 기대됩니다.

정식 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삼동정식(삼동냉소바+돈가스)부터 우동정식까지, 구성도 좋고 가격도 깔끔하게 표시되어 있어 고르기 쉬웠습니다.

깔끔한 셀프바에 젓가락, 물, 반찬 등 필요한 건 다 준비돼 있어요. 화장실 입구도 일본풍 느낌으로 잘 꾸며져 있더라고요. ‘화요일은 정기휴무’라는 점 참고하세요

제가 고른 삼동정식입니다. 직접 뽑은 메밀면은 탱글탱글하면서도 고소했고, 시원한 육수와 잘 어울렸어요. 따로 나오는 쯔유 국물에 찍어 먹으면 감칠맛이 살아나요.

돈가스는 바삭한 튀김옷에 고기도 두툼해서 만족도 높았어요. 옆에 곁들여진 채소 샐러드와 소스도 잘 어울렸습니다.

비빔메밀소바! 새콤달콤한 양념에 채 썬 계란 고명이 푸짐하게 올라가 있어 보기만 해도 군침 돌았어요.

단무지, 고추피클, 생강초절임 등 네 가지 반찬이 깔끔하게 제공돼요. 특히 고추피클은 은근히 중독성 있는 맛이었어요.

총평 하남 미사에서 제대로 된 메밀소바를 찾는다면 이곳 ‘삼동소바’를 추천해요. 자가제면으로 정성스럽게 만든 소바와 바삭한 돈가스의 조화는 역시 실패 없는 조합!면 요리 좋아하신다면 한 번쯤 방문해보세요.

Posted in 내가 좋아하는 맛집

Related Posts